본문 바로가기
쉬는 일

삿포로에 가면 1 : 맛있고 멋있는 스키야키 집

by eventplanner_diary 2025. 8. 17.

 
좀이 쑤시고 몸이 근질근질하고,
어디든 가고 싶은데 먼 곳은 힘들고, 더운 곳은 싫고...
고민하다가 결정한 곳이 삿포로!!
 
한국보다 시원하고, 비행기 2시간 30분이니 가깝고,
딱 떨어진 여행지였어요.
 
여행은 뭐니 뭐니 해도 먹는 재미죠.
맛있는 음식을 많이 먹었는데 그중에 꼭 소개하고 싶은 곳이 있습니다.
 

스키야키, 샤부샤부 전문 음식점 하시메

は〆すすきの店

 

[출처:は〆すすきの店]

 
 
 

위치

Hokkaido, Sapporo, Chuo Ward, Minami 5 Jonishi, 5 Chome−9−1 ジャパンランドビル 4階
홋카이도 삿포로시 주오구 미나미 5조니시 5초메 9-1 재팬랜드빌딩 4층
 
4층에 위치하고 있어 건물 외부에서는 상호가 보이지 않습니다. 
 

[건물 외부]

 
 
★ 4층으로 올라오면 작은 문들이 보입니다. 식당 같아 보이지 않아 조금 당황했는데,
자신 있게 문을 열고 들어가세요!!
 

[출처 : は〆すすきの店]

 
 

실내 분위기

★ 작고 아담한, 아주 일본 스러운 분위기입니다.
깨끗하고 단정해 보이는 첫인상이 마음에 들었어요.
 

[출처 : は〆すすきの店]

 
 

메뉴

★ 주 메뉴는 스키야키샤부샤부입니다.
1인씩 따로 제공됩니다.
 
1. 고기 선택
2. 스키야기 or 샤부샤부 중 선택
 
3. 소스에 야채, 두부를 먼저 넣고 기다리면 주인장이 시간을 체크하여 먹는 타임을 알려준다.
4. 야채를 먹고 있으면, 고기가 나오고 고기도 함께 먹는다.
미듐레어 정도로 먹으면 좋다고 한다.
 
5. 면 or 죽 중 선택
 

[출처 : は〆すすきの店]

 
 

가격

고기 종류에 따라
1인당 4,500엔, 6,000엔 두 종류입니다.
고기 이름이 일본어로 되어 있어 그림만 보고 기름이 적당히 섞여 있는 고기를 골랐습니다.
고기, 야채는 추가로 주문할 수 있습니다.
 
우리는 야채 추가, 2인이 음료까지 포함하여 11,400엔이 나왔습니다.
 

주인장

★ 이곳이 좋았던 이유 중에 하나입니다.
주인장 혼자서 일을 하는데, 
잘생긴 건 덤이에요!!
 
오픈한 지 4년 정도 되었다고 하는데,
친절하고 단정하고 과하지도 모자라지도 않게 일하는 분이었어요.
사진을 찍고 싶었으나 그럴 수 없어서 아쉬웠어요.  
 

추천해요

깔끔한 곳, 조용한 곳 좋아하시는 분에게 추천드려요!!
 새벽 1시까지 영업인 것도 장점이에요.